관광산업 분야 출신인 점을 들어 문
페이지 정보

본문
후보자가 국내 최대 온라인 포털 NHN 대표를 지낸 정보기술(IT)·관광산업 분야 출신인 점을 들어 문화 예술 전반에 대한 철학과전문성이 부족하고 기초 문화예술 분야 지원 및 육성도 위축될 수 있다는 것이다.
13일 문화예술계에 따르면, 2008년 문화관광부가.
하지만 김 후보자의 부동산 분야 관련 경력은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위원이 유일하다.
이 때문에 김 후보자에게는전문성에 대한 세간의 우려를 불식시키는 게 시급한 과제로 떠올랐다.
국회 인사청문회도 국토교통부 장관으로서 정책전문성이 있는지.
청장은 강주엽 행복청 차장이 맡게 됐다.
업무 연속성을 고려한 데다 강 청장이 국토교통부 물류정책관, 정책기획관 등으로 쌓은전문성을 염두에 둔 인선이라고 강 대변인은 전했다.
이 대통령은 교육부 차관으로는 최은옥 전 교육부 고등교육정책실장을, 과학기술.
소재한 본사 다목적홀에서 2025년도 제3차 감사자문위원회를 개최했다.
한전KDN 감사실의 감사자문위원회는 자체 감사업무의전문성제고 및 감사품질 향상을 위해 분야별 외부 전문가 자문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기구다.
이날 개최된 감사자문위원회에서는.
여야가 이재명 대통령이 첫 조각 인사를 완료한 것에 대해 상반된 평가를 내리며 공방을 벌였다.
여당인 더불어민주당은 ‘전문성을 고려한 인사’라고 긍정적으로 평가했지만, 국민의힘은 내각이 ‘이재명 대통령의 사조직’이 됐다고 꼬집었다.
hy는 신규 홈페이지를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새 홈페이지는 국내 및 글로벌 시장 내 입지 강화를 목표로 기획했다.
hy의전문성과 신뢰도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사용자 편의성 향상에 주력했다.
공식 웹사이트로 온라인몰 '프레딧'과 분리해 운영.
앞서 식약처와 진단검사의학회.
창원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에서 인사청문회를 앞두고 선서를 하고 있다.
/창원시의회 창원시설공단 이사장 인사청문회에서 후보자전문성과 직무 이해도 등이 부족하다는 지적이 나왔다.
창원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는 7일 김철환(63) 창원시설공단 이사장 후보자에.
‘반도체의 적’이라고 불리는 열을 잡는 최고의 전문가라는 자부심이 있었다.
하지만 삼성전자 입사 후 3년간 그의전문성은 단 한 번도 펼쳐볼 수 없었다.
그의 이력과는 무관한 직무에 배치됐기 때문이다.
발열 데이터를 분석하는 직무는 발령이 난.
진로교육 전문기업 캠토(대표 안광배, 캠퍼스멘토)가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면서 "전국 5000여 개 중고등학교에서 검증받은전문성과 노하우를 더 체계적으로 제공하려는 전략적 혁신의 일환"이라고 3일 밝혔다.
새 홈페이지는 사업 분야별로 재구성해 캠토의.
- 이전글들으니, 자신감 차올라"… 6개월 25.07.14
- 다음글암각화, 유네스코세계유산등재 25.07.1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