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를 살해한 50대 여성이
페이지 정보

본문
80대어머니를 살해한 50대 여성이 경찰에 체포됐다.
경찰은 알몸으로 돌아다니던 이 여성을 귀가 조처하는 과정에서어머니시신을 발견했다.
1일 경찰에 따르면 경기 성남수정경찰서는 전날 A씨를 존속살인 혐의로 긴급체포해 조사하고 있다.
부산의 한 아파트에서 불이 나어머니와 아들이 숨졌습니다.
오늘(13일) 낮 12시 20분쯤 부산 북구 만덕동의 15층짜리 아파트 2층에서 불이 나, 1시간 30여분 만에 진화됐습니다.
소방 당국은 대응 1단계를 발령하고, 아파트 내부에서 일가족 3명과 옥상에서 5.
북구 만덕동 소재 아파트에서 발생한 불을 끄고 있다.
부산소방재난본부 제공 부산 북구 소재 아파트에서 화재가 발생해 80대어머니와 50대 아들이 숨졌다.
13일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후 12시22분쯤 부산 북구 만덕동 한 아파트 2층에서 불이 났다는 신고가.
북구 아파트 화재 [독자 제공.
13일 부산소방재난본부와 부산 북부경찰서에 따르면 낮 12시 22분께 부산 북구 만덕동의 한 아파트.
우량아'였다는 사실 외에도 숨기고 있던 출생의 비밀(?)을 전한다.
14일(월) 방송될 티캐스트 E채널 '류학생 어남선'에서 기현은 "어머니가 저 낳으실 때 아버지가 같이 안 계셨다"고 고백했다.
이에 '유부남즈' 류수영과 윤경호는 말을 잇지 못하자 기현은 "아버지.
부산의 한 아파트에서 불이 나어머니와 아들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소방당국이 13일 오후 부산 북구 만덕동 소재 아파트에서 발생한 불을 끄고 있다.
부산소방재난본부 제공 13일 부산소방재난본부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12시22분쯤 부산 북구 만덕동의 한.
그의 노래에는어머니를 향한 마음이 있고, 그의 무대에는 사람을 위로하는 힘이 있다.
지금, 트로트계가 주목하는 진짜 '착한 아들' 가수 남궁진의.
대낮 부산의 한 아파트에서 불이나어머니와 아들이 숨지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다.
이 아파트도 스프링클러가 설치되지 않은 곳이었다.
부산에서 두 달 사이 스프링클러가 설치되지 않은 아파트에서 불이 나 모두 6명이 사망했다 .
13일 부산소방재난본부와 부산.
서울신문DB 경남 창원시 한 미용실에서 자신의어머니를 흉기로 찌른 혐의로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힌 가운데 당시 현장에 출동했던 경찰이 철수 과정에서 격발 실수를 했던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공포탄이라 큰 피해는 없었지만 자칫 인명 사고로.
▲ 낸시 고넨 씨의 부모인 얼 루이스 소런슨 씨와 이월선 씨.
낸시 고넨 씨 제공 속보=별세한어머니를 대신해 이산가족 찾기에 나선 낸시 고넨 씨의 사연이 화제(본지 7월 4일자 21면)인 가운데 낸시 고넨 씨가 본지와 서면 인터뷰를 갖고 “뿌리를 찾는 일은 (삶의.
- 이전글’ 한 끼 식사[친절한 식품 25.07.13
- 다음글근거로 부지를 내정한 사실이 25.07.1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